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이 좀 오르면 좋으련만...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제가 첨 왔을때 만원이었는데ㅠㅠ
제가 그 때에 스파업을 좀 했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