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불 태운 메뉴 개발 dayView the full contextroundyround (62)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아 진짜 파르페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파르페 장인 고물은 12단 구조의 파르페를 완성하는데...
12단 구조...ㅋㅋㅋ 아파트 파르페? 크림을 쓰면 좀 쉬울 것 같긴한데
개인적으로 크림을 안 좋아해서 ㅜㅜ심히 고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