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즐거운 점심식사 - 25년6월29일 일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ideg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저는 커피보다 술이 더 좋긴 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