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퇴역 노트북 - 25년4월29일 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ideg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아주 옛날 i7이라 뭔가 작업하기에는 별로인거 같아요. 퇴역이유도 퍼포먼스 부족이었습니다. ㅠ.ㅠ 집에서 웹서핑하거나 노드 돌리기에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