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 24년8월6일 화

요즘 스팀 가격 떨어지는거 보면 진짜 신나게 하락중인데요.
더 떨어지면 추매해야 하나 살짝 고민되는데 투자원금 다 회수한 상태에서 내돈을 넣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입니다.

21년도 상승장의 전조 증상과 동일하다면 내돈 넣는것도 좋은 선택인데 그렇지 않다면 스팀으로 투자원금 회수는 쉽지 않은게 현실이죠.

요즘 스팀잇을 보면 파워다운하고 떠나가는 고래분들이 종종 보이는데 이해가 가면서도 참 아쉽습니다.

이렇게 가격도 좋지 않은 상태에서 금투세 폭탄이라도 떨어지면 그땐 정말 스팀을 떠나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연말에는 스팀도 오르고 금투세도 폐지되는 좋은 소식들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토스증권 미친건지 조비항공 나름 최저가에 매수 성공했던걸 일방적으로 취소해 버리고 아무런 조치도 없네요. 헐...황당해서 말도 안나오네요. 손해는 개인이 부담하라니.. 다른 증권사로 옮겨야 할거 같습니다.

202408060540

Sort:  

바닥이 어디 인줄만 알면 ^^
지금 알트들 아니 비트도 들어가기 좋은 시기 이긴 합니다
바닥을 알수가 없으니 ㅎㅎ;;;;

이쯤인가 싶으면 들어가는게 맞는거긴 한데 문제는 투자금이 없다는게 더 마음 아프네요 ㅎㅎ

 last month 

저런 리스크가 있으니 투자는 여유 자금으로 하는게 맞는 거죠. 있는 돈 없는 돈 끌어다 투자하면, 스트레스는 우상향이예요.

맞습니다. 여유자금으로 투자해야 합니다. 그래서 어제 100원대 스팀 보고 꾹 참았습니다.

 last month 

스팀 190원대에 잔돈으로 좀 주워담아봤습니다.
더 담았어야했는데 아쉽네요.

어제 조비 들어갔다 실패한거로 스팀이나 샀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200원 아래로 떨어졌네요. 지금 구매할 시점인데.... 돈이 없네요

중요한 타이밍에 꼭 돈이 없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6.68
ETH 2352.2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