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이 좋은 곳에 아무도 없네? / 울산대교전망대

유튜브 영상으로 좀더 많은 울산대교 전망대의
사진과 여행 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조합

카메라 : 롤라이35
필름: 코닥 포트라160


무슨 바람이 불었던 것인지
높은 곳에서 넓은 전망이 보고 싶었다.

가까운 곳에서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이런 멋진 곳이 있다고 하네?

울산대교전망대

image.png
<전망대 2층 입구는 막혀있다><고프로 캡쳐>

전망대는 아침 9시에 열지만 일찍 와서 주차하고 주변을 둘러보았다.
전망대에 올라가지 않아도 내려다보이는 울산항의 모습은 참 멋졌다.

참고로 주차장은 전망대 바로 앞에도 있고(무료주차장)
500m 앞에도 무료주차장이 있다.
전망대 뿐 아니라 가벼운 산책을 즐길거라면
500m 앞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살살 걸어올라오면
공원 산책도 하고 전망대에 올 수도 있고 좋을 것 같다.

난 시간에 쫓겨서 그냥 전망대까지 올라옴.

image.png
<전망대에 오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전망이 이 정도임>

시간이 되고 전망대에 올랐다.
3층 실내전망대와 4층 옥외전망대가 있는데
날씨에 따라서 4층은 통제될 수도 있다고 했다.

내가 갔을 때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바람이 심하거나 하지 않아서
옥외전망대 갈 수 있었다.

3층 실내전망대에는 당연스럽게도
전망 볼 수 있는 망원경 도 있었는데
이제는 이런게 다 무료구나 ㅎ

image.png
<망원경으로 보는 울산 남구의 모습><고프로 캡쳐>

image.png
<3층 전망대에는 기념품 코너와 포토존도 있다><고프로 캡쳐>


4층 옥외전망대에 올랐다.
유리나 전깃줄이 없는 전망은 정말 멋졌다.

image.png
<옥외전망대에서 보는 울산항>

옥외전망대에서 보는 울산항
울산 하면 공장이나 항구, 조선소 등을 떠올리는데
딱 그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었다.

짧게 출사를 다녀온 곳이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아쉬웠지만
탁 트인 바다 항구를 보니 시원하고 좋았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요까이~
멋진 울산 풍경 잘 봤습니다..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