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선서를 거부하겠습니까? 네! 네! 네! 증언은 성실히 하겠습니다.

in Korea • 한국 • KR • KO3 months ago (edited)

ㅋㅋㅋ해병대 정신 참~! ㅋㅋ 누가시켰냐?
거짓말한 죄의 대가를 치르기는 무섭다는 뜻.

사단 참모장: 사단장이 격노했다.

사단장 지시사항이다. - 모든사람에게 전파된 상황에서
사단장: 9중대장에게 직접 "안들어가고 뭐하나?"
지휘권도 없는 놈이 갑자기 와서 수중수색 지시해놓고...
그런데, ....

사단장: 난 여단장에게만 지시했지 대대장에게 지시하지 않았다.

쓰레기 같은 놈.


'대통령격노' 말했나?
김계환 : 진술거부합니다.
박정훈 : "저는 대통령격노 -분명히 들었습니다."
위원장 : 들었다는데 그런적 있습니까?
김계횐 :형사소송법 00조에 따라 거부합니다.
위원장 : 형사소송법 00조 읽어보세요
김계환: 유죄판결을 받을 가능성이 있을때....
위원장: 유죄판결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김계환: 결과가 아직...
위원장: 그러니까 유죄판결을 받을 가능성 염려되어 증언을 못하겠다.는 상황
위원장: 그러니까....당신이 말했다는- 박정훈 대령의 증언에대해 거부합니까? 동의합니까?
김계환: 증언을 거부합니다.

영화 레드코드 생각나네
차라리 모욕감을 느끼고 화를내면 더 낫겠다.
저런 비겁한게 해병대 사령관이라니
대한민국 군대 똥별들의 현주소다.

나치 수용소에서 살아남은 자의 고백 "괜찮은 사람들은 모두 죽었다."

아마 대한민국 군대에서

정의로운 군인은 아무도 별을 달지 못했다.

갑자기 냉장고 7개인가 사용하면서 사병 부렸던 장군 기억나네

Sort:  

진짜 저런 xx들을 믿고 아이들을 군대 보내야 한다는게... ㅠㅠ

 3 months ago 

하... 코미디인데 웃기지도 않고 빡치기만 ㅋ

군대의 군인의 가장 기본도 안된 것들이 ;;;
윗대가리 하나 잘 못 뽑으면 나라가 얼마나 망가지는지
여실히 보여주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81.17
ETH 2419.8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