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럭셔리 글램핑, /서해피격 팩트체크[진실은?]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edited)

제주여행 글램핑

image.png
2호가 제주 놀러갔는데
그램핑이라고해서 그러녀니 했더니
완전 럭셔리로 놀고 있네요.

이것들이 아빠는 눈오는날 일하는데ㅋㅋㅋ

스타빌

image.png

image.png

image.png
가격이 사악하니 추천은 안하겠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 엥? 너희가 랍스터에 화요를 마신다공?
    너무 사치를 부린다고 한마디 했더니.

파는 술이 화요 뿐이라네요
친구가 직원이라 초특급 할인했고

직원들이 심심해 보이는 투숙객에게는
실내 배드민턴 등, 놀자고 하기까지 한다고하네요

돈 많으신 분들만 참고하세요. 좋긴 좋다고합니다. ^^

오늘 신문에도 서해피격 기사가 나왔네요 .

이전 정부가 일부러 방기했는냐? 정상적 업무처리냐 문제인데
온갖 기사들이 누구를 불렀네, 구속했네 하지만,
저는 [팩트]가 궁금했습니다. 오늘 봤네요

‘월북이래?’ ... ‘월북이래’ ' 살았으면 건지고’, ‘보안원한테 살려달래’

SI에서 북한 관계자들이 ‘월북이래?’라고 질문하고 ‘월북이래’라고 답변하는 대화 내용

결국, 혼자만 구명조끼 입고, 신발도 벗어놓고 부유물 의지해서 북한가서 '월북한다'고 말했다는 증거가 있었네요.

해당 si 보고서는 ‘실종자(이씨)가 자진 월북을 시도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한다’는 내용이다. 국방부는 ①다른 승선원과 달리 혼자 구명조끼를 착용한 점 ②실종 당시 무궁화 10호 폐쇄회로(CC)TV 사각지점에서 신발(슬리퍼)이 발견된 점 ③북한 인원에게 발견됐을 당시 소형 부유물에 의지하고 있었던 점 ④북한 인원의 질문에 '월북'이라고 답변한 점을 근거로 제시했다.

‘서해 피격’ 구명조끼부터 SI 해석까지 정반대···그때와 지금 왜 다르나

검찰이 주장하는 바는
이씨가 입었던 구명조끼는 한국 것이 아닐 수 있다. 신발도 이씨것 아닐 수 있다.

‘월북’이 이씨가 아닌 북한 관계자들의 말이라 이씨 의사가 확인되지 않는다
'월북'이라는 단어의 뜻이 경계를 넘어 북으로 왔다는 의미일 뿐이다.

그래서 그랬다네요

검사 본인은 그 장소에서 이씨의사를 들었기에 나를 구속했나?

이씨가 거기 어떻게 간건지는 알아냈나? . " ......"
공소장엔 이씨가 거기 왜, 어떻게 갔는지 내용은 전혀 없다네요. 수사는 한건지...

그래서..

서훈을 고소했는데 고소 이유가
그 사안에 대해 '보안유지' 하라 했기 때문이라네요.

“서해 피살, 북 도발…자위권 발동했어야” 서훈 구속영장 속 검찰의 ‘황당한 논리’

보안유지 하달이 '직권남용'이 된겁니다.

근거는 '통합 방위법' 즉, 적의 침투·도발·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국가총력전’ 개념을 바탕으로 통합방위 대책을 기재한 법.

검찰은 그때 국방부(합동참모본부)는 자위권을 발동하고 ...해군함대사령관이 ...해양경찰을 작전 통제하고 군경 합동작전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군사대비태세를 강화했어야 한다” ....

그래 너희들 정권잡았으니 그렇게 해라. 그런데,
그게 그럴일이었나요? 이런식으로 사람을 구속하려하다니...

기사를 본 제 판단은, 이것들이 국정운영은 생각이 없고 흡집잡기 언론 플레이만 하려는 듯 보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일하시는 아버님 눈 요기라도 하시라고 좋은 사진 보냈네요..ㅎ

 last year 

ㅋㅋ 게르 빼곤 다 좋아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