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여행] #03 항공권 예약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비행기를 타본지 너무 오래 되었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작년에 일본을 갔다와서 한번 탔는데 다른 가족들은 7년만에 타네요.
그래서 가는 이유도 있습니다. 비행기 탈라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