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59 영화 리뷰) 미슐랭 3스타를 꿈꾸다 - 더 셰프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제주도 탐험가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한동안 애니메이션 열심히 볼때, 라따뚜이는 봤습니다. 제가 가장 싫어하는 쥐가 주인공이라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본 영화였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