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퇴역 노트북 - 25년4월29일 화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보안서약서 ㅋㅋ 무섭 전 회사돈으로 여러번 샀죠 그래도 맥북은 좀 오래 쓰고 있는 듯
저희 보안서약서 남발 이라 이제는 무덤덤합니다. ㅎㅎ
회사 장비 반출은 장비 수명이 다하거나 새로운 장비로 교체시만 가능한데 맥북은 좀 부럽네요. 저희 맥북은 테스트용으로 두어대 있는데 누가 관리하는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