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일기] 아이슬란드 오로라

방금 전엔 자율주행 관련해서 좀 무거운 이야기들 올렸는데요(https://steemit.com/hive-196917/@nomadreamer/station-f)
이번엔 그냥 가볍게 여행 이야기 올립니다 ㅎㅎ

올해 초, 그러니까 1월? 프랑스엔 아직 코로나 소식이 들려오기 전, 저는 오로라를 보러 아이슬란드로 떠났습니다!! 친구가 조르고 졸라 방학 때 아이슬란드행 비행기부터 끊고 무작정 날아갔는데, 그 때 찍었던 사진이 요즘 이렇게 힐링이 될 줄 몰랐네요 ㅎㅎ

IMG_6873.jpg

아이슬란드는 정말 자연의 신비를 접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알고 있던 게 아무것도 없어서, 무조건 오로라, 오로라 보고오자! 생각으로 갔는데 정말 엄청나더군요 ㅎㅎ 전체 7박 8일? 정도 갔던 것 같은데, 사실 육안으로 오로라를 본 건 마지막 날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습니다ㅠ 항상 보이는 것도 아니고, 모든 지역에서 보이는 것도 아니라서 다들 오로라 헌팅 이라는 이름 하에 밤만 되면 여기저기를 차 타고 돌아다닙니다 ㅎㅎ

IMG_1010.jpg

낮에는 아이슬란드 여기저기를 운전하면서 다니구요

IMG_6887.jpg

여길봐도 눈과 얼음, 저길 봐도 눈과 얼음!! ㅋㅋㅋ
평생 볼 눈 다 본 것 같아요 ㅎㅎㅎ

IMG_6764.jpg
해질때쯤도 이쁘지만, 저렇게 불그스름해졌다는 건 이제 시작이란 뜻입니다! 오로라 헌팅 시작이요! ㅋㅋㅋ

IMG_0925.gif

DSLR로 잘 찍으면 이렇게 오로라가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다들 오로라 사진에 힐링받으시고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

Sort: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제가 다 힐링이 되네요 ㅎㅎ
저도 꼭 오로라 보고싶었는데 삶에 치이고 게으르다보니 계속 한국에 있게 됨.. ㅠㅠ

저도 한국이었으면 엄두도 못냈을 거에요ㅠㅠ
타지에 나오니 어차피 내 고향 아닌건 마찬가지라... 더 돌아다니게 되네요 ㅋㅋㅋ
인생에 한번쯤은 볼만 합니다 오로라 ㅎㅎ 나중에 여유로워지시면 추천드려요! ㅎㅎ

 4 years ago 

저도 아직까지 오로라 보지 못했는데 언제가 기회를 꼭 만들어서 보고 싶네요. 힐링이 되는 오로라 사진과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 years ago 

루카스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언제 퐁피두 센터 근처에 오시게 되면 저희 식당 한번 들려 주세요.

Bap Bar
55 rue Quincampoix
75004 Paris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오네요...ㅠㅠㅠ 저는... 코로나(와 무의미해진 월세)를 이겨내지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 한동안 정신이 너무 없었네요ㅠㅠ 내년 쯤에나 다시 나가려구요...ㅠㅠㅠ 다시 나가게 되면 꼭 들릴게요!! ㅎㅎ ㅜㅠㅜㅠ

 3 years ago 

안녕하세요? 루카스님,오랫만입니다.
한국에 귀국 하셨네요.
스팀잇에서 계속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내년에 파리 오시면 저희 가게 들려 주세요.
건강 잘 챙기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