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때는 보통 살찌는 기간인데... 체했네요. ㄷㄷ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금요일 저녁때 과식을해서 그런지 토요일 아침부터 머리가 아프더니...
체한거 같더라구요.

하필 추석연휴때 체하다니....

다행히 다음날이 연휴 마지막날이라서 몸을 추스릴 시간이 있네요.

토요일에 죽한그릇먹고 끝...

오늘 오전에 죽한그릇먹고.. 좀 괜찬아서져 저녁때 고기를 조심스럽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야식으로 치킨을...

황금같은 연휴기간에 체해서 비실비실거리면서 보내다니..슬프네요.

체할때 좋은 음식
무즙
손상을 입은 위장을 안정시키고 메스꺼움과 복통을 완화시키는데 큰 효능이 있습니다.

Sort:  

그래도 다행이네요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4 years ago 

뭘 그렇게 급하게 드셨길래 체하세요? ㅎㅎ
괜찮으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