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더 샌드박스 곧 할수 있겠는데요~~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유튜브를 보면 마인크래프트라고 아주 인기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도티가 '마인크래프트'로 유명해진거 같은데 블록체인 게임에도 마인크래프트 비슷한 게임이 있더라구요.

아직은 정식 출시는 아니기 때문에 갤러리에 올라온 게임을 플레이할순 없지만 엄청 기대되기는 합니다.

# 멀티플레이어

블록체인 게임 샌드박스에서 이제는 멀티플레이기능도 추가된거 같습니다.

현재 갤러리 상 “Social Park” 에서 다른 유저들과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체험을 할수가 있다고하네요.

더 샌드박스에서 자신만이 세상을 만들고 공유할수도 있고, 지금부터 좀 알아보고 나오는 즉시 좀 해봐야할거 같아요 ㅎㅎ;;

SAND (샌드박스 The Sandbox)
샌드박스는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인 SAND를 사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게임 내 경험을 만들고 보유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 가상 세계 입니다. 플레이어가 디지털 자산(Non-Fulgible Tokes, NFT)을 생성하여 마켓플레이스에 올리고, 드래그 앤 드롭 하여 샌드박스 게임 메이커로 다양한 게임 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sandbox.game
트위터 : SAND 공식 트위터
백서 : SAND 백서

"더 샌드박스 서포터즈로 활동 중이며, 소정의 후원금을 받고있습니다."

Sort:  

만약 도티가 플레이영상 몇 개 올리면 홍보는 끝이 되겠군요^^

도티네랑 협약맺을걸로 알고있어용

오 그럼 완전 짱인데요...

 4 years ago 

마인크래프트는 조카들이 하는걸 보긴했는데... 근데 도티? 사람인가요?
또치는 아는데 도티는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조카들이 도티에게 돈을 벌어다 주고있을거에요 ㅎㅎ
마인크래프트 유튜버라서요 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