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는 볼때마다

합성같습니다

IMG_3361 복사본.jpg

제가 사는 동네가 아니라서 가끔씩 보다보니 그런것도 있겠지만 골목길 사이에 이렇게 솟아있는 롯데타워를 보고 있노라면

예전 sf만화에서 보던 도시 한가운데 혼자만 우뚝 솟은 탑 같은 느낌이네요

이질감이 든달까요

근처에 볼일이 있어 온김에 구경이나 갈까 싶지만 주차가 헬이라 좀 꺼려지는군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이 그렇게 좋다는데 한번 가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스팀 가격 많이 오르면 팔아서 한번??

Sort: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저는 퇴근길에 매일 지나는데...
꼭대기 보면 목덜미가 아퍼요^^

석촌호수에서 보는데 정말... 목이 아파서 안쳐다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진짜 만화에 나오는 극히 일부만 갈 수 있는 높은 타워와 그곳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동네 같습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가격 들어보니 정말 ㅎㄷㄷ 하긴 하더군요.

근데 보안이 까탈스럽고 층수가 너무 높아서.. 치킨 배달하면 내려와서 받아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대요 ㅋㅋ

오호~ 영화 포스터 같습니다. 사진 속을 가로지른 전깃줄이 인상적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이런 복잡한 전깃줄도 요새는 점점 사라져 가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4.92
ETH 3379.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