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걱정은 이제 그만 😭


image.png



요즘들어 유난히
내 걱정을 해주는 사람들이 많다.

뭐가 부끄러운지,
연락처까지 바꿔가며

벌써 수십통의 문자로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들.


나를 걱정해주는 마음이
얼마나 크고 급했으면
맞춤법까지 틀려가며 문자를 보내준다.ㅎㅎ

걱정되서(X) → 걱정돼서(O)




image.png


거~ 참 감동일세 감동이야ㅎㅎ

문자 내용은 또
스팸답지 않게 아주 서정적이다ㅋㅋ

제발 내 걱정하지 말고
너희 잡히지 않을 걱정이나 해랏!!
ㅂㄷㅂㄷ.... 'ㅡ'ㅋ

.
.
.

아오ㅎㅎ
진짜 이눔의 스팸문자는 사라지질 않넹ㅎㅎ

.
.
.

스패머들을 위해 한곡 올립니다.

이적이 부릅니다.
[걱정말아요, 그대.]

제발.ㅎ



 끝.
뿅!!💕

Sort:  
 4 months ago 

최근에는 저보고 저작권 소송 걸겠다고 협박하는 메일이 왔는데 파일이 exe ㅋㅋㅋㅋ 누굴 바보로 아나

ㅋㅋㅋㅋ 최소한 확장자 숨기는 노력이라도 좀 하지 ㅋㅋㅋ

55?
55만원?

스패머들이 55만원 먼저 주면 좋겠당 ㅎㅎㅎ

그것도 모두 긴급 으로 보내주셨네요. 인기가 너무 좋으세요! ^^

ㅋㅋㅋㅋ 그러게요ㅎㅎ
얼마나 큰 걱정을 해주셨으면 다들 긴급으로 보내줬는지 'ㅡ';; ㅋㅋㅋ

무슨일이 생기셨나 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저 스패머들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오~~ 새로운 스팸 문자군요ㅎㅎ
사기꾼들 대단한 것 같아요~

진짜 스패머들은 계속 진화하는데 소탕하기는 많이 어려운가봅니다 ㅠㅠ ㅎㅎ

나도 걱정해주는 사람이 넘 많 ㅋㅋ

ㅋㅋㅋ 스패머들 다 사라져랏!!ㅎㅎ

여기 저기 인기쟁이구만!! ㅎㅎㅎ

ㅋㅋㅋㅋ 스패머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함!! ㅎㅎ

언제부터 그렇게 날 걱정해 줬다고
그렇게 문자들을 보내 주는지 ㅎㅎ
저는 일일히 차단으로 답해주고 있습니다 ^^

진짜 요즘들어 너무 걱정들을 많이 해주네요 ㅎㅎ 귀찮게시리 ㅎㅎ

 4 months ago 

나는 이런 문자 한 번도 안오던데
걱정이 안 돼서 그런가?

오ㅎㅎ 형은 그동안 개인정보 관리를 잘 해서 그런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