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자동적립] 오테크 어플 추천 초대코드 (feat. 왕신기함🤩)

in Korea • 한국 • KR • KO5 days ago (edited)


제가 지금부터,

번거로운 방식의 포인트 적립이
한 번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촤라락되는
신박한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ㅋㅋ



한번만 눌렀는데
자동으로 이것 저것 움직이고 클릭되더니, 적립까지!!ㅎㅎ

신기하죠??😉 ㅋㅋ




§. 설치 및 초대코드


[오테크]라는 자동적립 어플입니다.

핸드폰에서 작동하고,
아래의 링크로 구글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https://popupcash.co.kr/invite?c=1YIfKrwgTl

초대코드 : 1YIfKrwgTl

회원가입하실 때,
초대코드 입력하시면 1,000포인트 적립됩니다.




§. 포인트 교환비율


포인트 교환비율은 1 대 1.3 정도로
무료인데에 비해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보통 무료어플들의 교환비율은 1.2~1.5 이상입니다.

image.png




§. 기타 정보


1. 자동 / 반자동

image.png

포인트 적립 중에 [자동] / [반자동]이 있는데,
[반자동]은 네이버가 로그인 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신에 [반자동]은 5포인트씩 더 주긴 하는데,
저는 혹시나 모를 정보유출 때문에
[반자동]은 하지 않고 있긴 합니다.

참고로 제 지인은(옛 스티미언ㅋ),
"이미 나의 정보는 털릴대로 털렸다!" 라고 하면서
[반자동]까지 하니 포인트가 훨씬 잘 모이긴 하더라구요;;ㅋㅋㅋ


2. 밤12시에 최신화(?)

밤12시 쯤에 포인트 목록들이 새로 생성되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정해진 수량만큼의 선착순이기 때문에,
출근 후 9~10시쯤 오전에 하다보면 1/3정도는 이미 마감이 됩니다.

더 많은 포인트들이 리스팅이 되길 바랄 뿐입니다.


3. 몇몇 목록들의 오류

자동화로 프로그래밍을 해 놓은만큼
몇몇 목록들은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못 하는 오류가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플 자체의 오류가 아닌, 몇몇 '목록'의 오류

이런 경우엔 그냥 뒤로가기를 누르셔서 다른 걸 다시 하시면 됩니다.


.
.
.


티비를 볼 때나, 업무를 할 때
그냥 생각없이 한번씩만 눌러주면

매달 저가커피 5~7잔정도는 뽑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설치 고고!! 'ㅡ')/

https://popupcash.co.kr/invite?c=1YIfKrwgTl

초대코드 : 1YIfKrwgTl



 끝.
뿅!!💕

Sort:  
 5 days ago 

날.. 날 농락하는 것이오!?
애플스토어에는 없소이다 ㅋ

ㅋㅋㅋㅋㅋㅋ그...그런가요??ㅋㅋㅋ
제가 아이폰은 안 써서ㅋㅋㅋ

여윽시 갓럭시!!! 'ㅡ')b ㅋㅋㅋㅋ

애플은 안되나요?

 5 days ago 

앱스토어에 없던데요

요즘 포인트 모으는게 대세인가요 배민도 이런거하던디..전아직 토스만^

 5 days ago 

광고비 보다 유입당 비용이 훨씬 싸거든요

능력 좋은 뉴발형도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데 난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와... 이런 정보는 또 어디서 이렇게 찾아오시는지요. 대단하십니다!
자동으로 촤라락~ 신기방기하네요! ^^

 3 days ago 

신박한 게 많이 나오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