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보상 50/50 변경!! (Feat. 확인/변경방법💻)


그동안 트론(TRX) 보상은
스팀파워(SP)로 들어오는 숫자와 비례했기 때문에,
저자보상 비율을 [100%스팀파워]로 하고 있었다.


바로 전 스팀 폭등때는
스팀이 바로 가라앉을 것 같아서

굳이 저자보상 설정을 50/50으로 바꾸지 않고,
그대로 두었다.


그런데 이번 스팀 상승은 좀 다른 것 같다.

안정적으로 스달이 발행될 것만 같은 느낌이다.
(이미 일부 발행이 '예고'되고 있다.ㅎㅎ)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이제 TRX 보상이 없다고 하니
더이상 저자보상 비율을
SP100%로 설정해놓을 이유가 없다.


그래서 엊그제부터
저자보상을 50/50으로 변경!!

.
.
.

다른 분들도
저자보상 설정, 꼭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스팀잇에서 확인하는 방법


1. 우측상단 이미지 클릭 - [Profile] - [설정] - 화면 최하단으로 고고



2. [Blog post rewards] 와 [Comment post rewards] 모두 50/50으로 변경!!


또는, 위 방법 외에
[저자보상]만 빠르게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 [글쓰기버튼] - [Advanced settings] - [Save]


위의 방법으로,
확인 및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UPVU에서 확인하는 방법


또,
UPVU 사이트를 쓰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UPVU 사이트에서의 방법을 알려드리면,

▣ 이미지 마우스 오버 - [Settings] - [리워드Ratio]에서 변경


또는, 위 방법 외에


▣ [글쓰기버튼] - [Advanced] - [Reward] 에서 변경


위의 방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다만, UPVU 사이트에서는
글을 쓰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
.

자, 그럼
스달 받으러 가즈아!!! 'ㅁ')/~~~

그리고 스팀아!!
제발 좀 버텨줘!!!! ㅠㅠㅠㅠ 🙏🙏🙏



 끝.
뿅!!💕

Sort:  

흥해랏 스팀잇~ ㅎ

 10 months ago 

트론 보상 사라진거 아깝다...T T
근데 나도 스파 100% 설정했었는데 스달 나오는 동안에는 손해야?

Loading...

드디어 발행됐다.
우리 모두 부자로 가자~~~~~!!!^^♥

ㅋㅋㅋ 제발!!
스팀아 천원가줘!! 스달아 만원가줘!! 'ㅁ')/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바꿔야겠어요.

스달이 나오는 동안에는 바꾸시는게 이득이죠~!!ㅎㅎ

스달 나오니 스팀잇이 흥하는구만. ㅋㅋ

스달이 나오니 뭔가 축제분위기 같네요 ㅋㅋㅋ

형아는 전문가.... 멋져부러.....

나도 기본적인 것들만 알아 'ㅡ' ㅋㅋㅋ

스달녀석 계속 나와주면 좋겠다 ㅎㅎ

 10 months ago 

원래 반반치킨이었던지라 ㅋㅋㅋ

반반! 스달마니!!

 10 months ago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트론 이제 안주는 군요..

트론 보상 안줘도 되니
스팀이 1달러만 넘어가서 자리만 잡아주면 .......
보상 스달로 고기 사 먹을수 있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43.62
ETH 2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