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2일차



코로나 2일차다.

약을 먹으면 그나마 좀 움직일 수 있고

약기운이 떨어지면
두통부터 오기 시작하면서
기침이 나고, 몸이 무거워진다.

밥 먹을때 빼고는
하루종일 누워있었던듯.

그래도 약 2년전,
처음 걸렸을 때에 비하면
엄청나게 심한 것 같진 않다.

다행이다.

.
.
.

약해졌구나, 코로나.ㅎ
강해졌구나, 뉴발.ㅎ



그래도 무리말고 좀 더 푹 쉬어야지...ㅎ



 끝.
뿅!!💕

Sort:  

오 !! 강해지신 뉴발님...
코로나는 발로 뻥 차서 날려 버리시고
일상으로의 복귀를 하셔야지요 ^^

제가 강해진건지 코로나가 약해진건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그래도 죽을 것 같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ㅎㅎ

 10 days ago 

응??? 아이고야 뉴발님ㅠ 유행 다 지난 녀석을 또 만나셨군요... 얼른 이겨내십시오.

제가 나이가 들면서 유행에 뒤쳐지다보니
코로나 녀석도 그걸 알았나봅니다ㅋㅋㅋ

어여 사라져라 이눔아 ㅠㅠ ㅎㅎ

형 이번기회에 푸우우우욱 쉬세용 ㅠㅠ

그래도 코로나덕분에 장마철에 출근은 안 하니 좋긴 하더라구ㅋㅋㅋ
빅곰이도 항상 건강 조심!! ㅎㅎ

 10 days ago 

ㅎㅍ ㅊ기운내요

호프 찬(?) ㅋㅋㅋ
우리 피플러님 약주 좀 하셨었나봅니다?? ㅎㅎㅎ

크흨,, 이겨내 이겨내 뉴발!

덤벼랏 코로나!!!

아직까진 지는 중...ㅎ

코로나면역이 강해지시겠네요^

코로나 2회차면 이제 코로나랑 친구죠 뭐 ㅎㅎㅎ

 10 days ago 

언능 쾌차하세요~ 담달 언틸모닝에서 만나요~~

ㅋㅋㅋㅋ 요즘들어 건강에 적신호가...ㅎㅎ
후딱 완쾌해서 또 술한잔 해야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