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올 봄 가장 심한 황사😱

image.png


내일(금요일) 내몽골에서 황사가 불어온다는데,
올 봄 들어서 가장 심한 황사가 될 것이라고 한다.

image.png


그나마 오전에는 비가 온다고는 하지만,
찔끔만 내리다보니 황사가 다 씻겨 떨어질지는... ㅠㅠ

가뜩이나 민감한 피부,
내일 뾰루지 막 나겠넹ㅎㅎ

.
.
.

아 내일 약속도 있는데 'ㅡ';; ㅋㅋㅋ

맛난 고기에, 맛난 술 마시고
목구멍에 남아있는 황사먼지들
싸악- 내려 보내야 겠드아!! 'ㅁ')/ ㅋㅋ



 끝.
뿅!!💕

Sort:  
 6 months ago 

부산에는 좀 전 까지 비가 왔는데 씻어내린게 아니었나요 ㅎㅎ 황사 때문에 봄이 싫어진다~

엥…. 황사…. 차가 얼룩이지겠군.
울 뉴발형 얼굴은 소중한데…… 큰일이군.

 6 months ago 

술을 마시지 말고 황사를 마셔~ 황사가 남자한테 그렇게 좋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독거형도 어서 서울 놀러와서 서울 황사 좀 만끽해줘ㅎㅎ

 6 months ago 

황사 500이상, 미세먼지 300이상.
얼굴이 막 간지러울 거 같고,
사무실에서도 저는 마스크 쓰고 있습니다.
우리 애기는 마스크도 없는데 ㅠㅠ

황사보다는 비가 나을듯 합니다. ㅠㅠ

오늘은 삼겹살로 황사먼지 싸그리 보내세요.. ㅎ

마스크 필수인 시기가왔네요 흐흐

얼마나 많고 강하길래 동해까지 영향을 미칠까나...ㅠㅠ

부슬 부슬 내리는 비가 황사비 에요
온갖 미세 먼지는 다 끌고 내리더라구요 ;;;
마스크를 안하고 다니니 은근 목이 따끔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