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합니다!🎂



네, 맞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비공식 국경일,

[뉴발탄신일]입니다 'ㅡ' 크크킄ㅋㅋㅋ



다들 축하해주셔서 미리 감사드리며,

준비해두신 선물과 스팀은
이.쪽.으.로.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스티미언분들
가족분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 넘치는
뉴발탄신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
.

전 주말맞이 집안청소나 하러.. ㅠㅠ ㅋㅋ



 끝.
뿅!!💕

Sort:  
 6 months ago 

태어난데는 이유가 있을텐데 지구를 구하라

ㅋㅋㅋㅋ 지구보단 일단 제 몸뚱아리 먼저 좀 지키고 'ㅡ';;ㅋㅋㅋ

뉴발형 축하축하^^

고마워 호돌형!!ㅎㅎ
뉴발탄신일 기념으로 여행도 갔으니, 즐겁게 보내고 오길!!ㅋㅋㅋㅋ

생축....선물주세요~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앗!!ㅋㅋㅋ 선물은... 스팀의 상승입니다!!
스팀아 도와줘!!! ㅠㅠ ㅎㅎㅎ

생선으로 간만에 백퍼 보팅 눌러줌 ㅋㅋ

ㅋㅋㅋㅋ 오우!! 풀보팅이라니!! ㄷㄷ ㅋㅋㅋ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ㅎㅎㅎ

생일 축하해 🎉 🎂 🥳

ㅎㅎㅎ 즐거운 뉴발탄신일 보냈기를!!😆🌿

축하 드려유... 💐💐💐

감사합니다~ 마담님!!ㅎㅎ

뉴발 탄신일 축하~~~
주말에 누구를 맞이 하려고 청소를 다 하실까? ^^

ㅋㅋㅋㅋ 귀한 분을 모시기 위하여ㅎ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방우리형님!ㅎㅎ

뉴발님, 생일 축하드려요.ㅎ

감사합니다~ 렌지님!!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