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은 회사 첫 회식이 있었습니다. 제가 새로 왔으니 간단히 모여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사실 늘 점심도 같이 먹기에 식사 자리가 처음은 아니지만, 저녁을 같이 먹으니 좀 신선하네요. 술도 마시고 말이죠.

다행히 n차를 강요하는 분위기는 아니어서, 피곤한 김에 그냥 1차 마치고 집에 왔습니다. 놀랍게도, 회식한 날이 출근하고 집에 가장 일찍 도착한 날이 되었네요.

어제도 퇴근하고 한강에서 놀다 늦게 들어와서 피로가 좀 누적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일찍 잠들어야겠네요.

Sort:  

회식 일찍 끝나고 좋네요 👍

맞아요 집 가는게 최고죠ㅎㅅㅎ

 2 years ago 

좋은 분위기 회식 참 좋쥬~! ^^

!shop

하지만 역시 회식보단 집이 좋습니다ㅎㅅㅎ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회식이 참 어렵죠... 좋으면서도 싫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맞아요 거절하기도 어렵구요ㅠㅠ

오늘만 지나면 추석연휴이네요. 홧팅하시고 연휴 힐링하시기 바람니다.

연휴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