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년만에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또다시 굉장히 오랜만에 오네요. 아무래도 하루에 사진 한장씩이라도 올리는 습관이라도 가져야겠습니다.

늘 일상은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루틴이 있으니 더 심한 것 같습니다. 그냥 출근하고 퇴근하고, 한번씩 친구들 만나고 사는 게 전부인데, 갈수록 참 일상이 똑같네요. 아쉽긴 한데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코인장도 좀 추워져서 씁쓸하긴 한데, 날씨도 꽤 쌀쌀해서 슬슬 코트를 입을 시기네요. 정신차려보니 다시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오늘은 휴가를 쓰고 쉬었습니다. 그냥 쓴 건 아니고, 어제 저녁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늦게까지 한잔 하기로 해서 그냥 원없이 마시려고 휴가를 쓰고 놀았습니다. 덕분에 엄청 늦게 일어났네요. 오후에도 빨래하고 이불빨래돌리고 하니 시간도 바로바로 가는 것 같습니다.

또 언제 글을 쓸지 장담을 못하겠네요. 빠른 시일 내에 써야할 것 같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2 years ago 

일상의 반복 속
변화무쌍~!

!shop

그저 반복이죠ㅠ

루틴에 스팀잇도 추가를 해보는게 어떨까요 ㅎ

더 의식적으로 노력해봐야겠어요!

짧은글이라도 1일 1글 괜찮지 않을까요?ㅎ

좀더 의식적으로 해야할거같습니다!

코인시세가 좋지않으니 의욕이 떨어지는건 사실이지요.

무시할수 없죠ㅠㅠ 여러가지 다른 요인들도 있구요!

일상을 회복하는게 중요합니다.
자주 뵐수 있기를 ...

더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