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회사도 어느 정도 적응하고, 나름대로 업무도 잘 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배우는 것도 빠르고 임기응변에도 강해서(제 입으로 말하긴 뭐하지만) 좋게 보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중에는 예비군도 다녀 오고, 지난 주말에는 대전에서 기사 시험도 보고 왔습니다. 이것들도 할 말은 많은데 언젠가 쓸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퇴근하고 친구를 만나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이제 날씨도 변하는중이고 곧 가을 겨울이 올테니 미리미리 대비해야죠. 친구와는 일찍 헤어져서 집에 들어왔습니다.

곧 주말이라 기분이 너무 좋네요. 오늘은 혼맥이나 하고 잠들까 합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2 years ago 

직장생활 잘 적응하고 있나 보군요.

열심히 적응중입니다ㅎㅅㅎ

일이 맞으신가보네요?^^
일이 안 맞으면 시간이 멈춰있는 현상이 발생하거든요ㅎ

나름대로 재밌습니다ㅎㅅㅎ 조금 빡세긴 하지만요!

오랜만에 소식인데 회사 적응도 잘 하고 잘 지내고 있었군요. ㅎ

기사 시험 응원하며 좋은 소식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

오랜만에 포스팅하셨네요. 바쁜것이 좋은것이죠

첫 한 달 너무 정신없네요ㅠㅠㅠㅠ

 2 years ago 

흘러가는 크로노스 시간 속에서
카이로스 시간의 삶~! ^^

!shop

정신이 없습니다ㅎㅅㅎ..

你好鸭,ksc!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高端大气巧克力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시간은 정말 너무나도 빠릅니다.
따라잡기 너무 힘들죠...
멋진 한주 보내세요 ^^

맞아요 정신차려보니 또 한주가 지나가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