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월드컵이 개막했네요. 별 생각 없었는데 막상 개막하고 나니 이야기도 많이 들려오고, 관심도 조금은 가는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 경기까지 챙겨보진 않을 것 같은데, 우리나라 경기는 그래도 볼까 싶네요.

아직 월요일밖에 되지 않았다는 게 참 슬픕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월드컵 경기는 재미있어서 거의 챙겨보게 되네요.
우리나라 첫 경기 우루과이전이 목요일이긴 하죠 ㅎ

맞아요 우리나라 경기는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어제 잉글랜드 경기 봤는데 무자비하더군요 ㅎㅎ

잉글랜드..스페인.. 무서운 경기는 엄청 무섭죠!

VAR 시스템 적용으로 변수가 많이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맞아요 정확도가 올라간 건 좋은 방향인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