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보시나요?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01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혹시 하트시그널 시즌3 보시는 분 계신가요?

시즌1이랑 2는 그럭저럭 재밌게 봤었는데 시즌3는 왠지 관심이 안가서 잊고 있다가 엊그제 하도 볼게 없어서 1편만 잠깐 틀어봤습니다.

그/런/데...

제일 처음 등장한 남자가 낯이 상당히 익은 겁니다. 어? 누구지?.. 했는데 이름을 '정의동'이라고 소개하는 걸 듣고... "아!! 형이 거기서 왜나와?" ㅎㅎ

바로 제가 몇년전 한국에 도색의뢰를 맡겼던 그 작가분이더군요.
2020-04-17 20 38 53.jpg


바로 이 팩맨, 아르헨티나 뿔개구리입니다.
08 copy.jpg

당시 좀 까다롭게 자료사진이랑 요청사항 부탁드리면서 살짝 비싸더라도 확실하게 의뢰드렸었거든요. 결과는 대만족이었는데 그분을 '세상에 이런일이'도 아니고 데이트 프로그램에서 볼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ㅎㅎ

하트시그널이 원래 초반에 직업이 뭘까 궁금해 하는게 하나의 즐거움인데 저는 정체를 알고 있으니 이또한 신기했네요.

당시 의뢰했던 제품입니다.
02 copy.jpg
03 copy.jpg

이렇게 썩은 동태눈알에 전반적으로 조악한 상태였죠.

이 죽은 개구리에 생명력을 불러 넣어준 작가님!

05 copy.jpg
07 copy.jpg
06 copy.jpg

제가 가진 작품이 나름 유명(?)한/할 작가님의 작품이라고 생각하니 더욱 소중히 소장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ㅎㅎ 그런데 1편만 보고 재미없어서 더이상 안봤는데 작가님 인기가 어떤지 궁금하네요.ㅋㅋ


zzanbanner.jpg


AAA.gif

Sort:  
 4 years ago 

오~ 제 신랑 좋아해요. ㅋㅋ 그래서 저도 같이 보고는 있는데 키위파이님이 의뢰하셨던 분이군요. 세상에 ~ 신기해요.

Hello @kiwifi
Given the quality of your article, the team of future.witness has decided to vote for you in order to encourage you to continue on this path.
You can also, if you want to help us and vote for our witness.
Here is a quick link to Steem Login, a 100% secure application developed by our team so that you can connect to all of your Steem applications.
Vote for our witness on Steem:
@futurewitness

 4 years ago 

봐도봐도 키위님의 컬렉션은 정말 엄청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