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검색히스토리를 제공하여 보상을 주는 브라우저.steemCreated with Sketch.

왠지 스티미언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실것 같은 정보이긴한데
막 엄청난 양의 보상을 주는건 아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안하는 것보다는 개이득인것 같아서 한번 추천드려봅니다 ㅋㅋㅋ


브레이브는
요즘 광고 차단해주는 adblock 크롬 확장프로그램(들어보셨나요?)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그것과 같은 기능으로.. 인터넷에 광고가 뜨는 걸 차단해주면서,
자신이 검색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그에 맞는 정보가 담긴 광고 사이트가 팝업창으로 뜨는데,
이를 클릭하면 보상을 토큰으로 주는 브라우저입니다.
저도 지금 브레이브를 쓰고 있는데 크롬의 인터페이스와 매우 유사해서
아직까지는 별다른 불편을 못느끼고 있습니다.

구글확장판에도 브레이브가 있는데,
확장판에서는 토큰의 유무를 확인하기가 애매하네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야 토큰 보상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https://brave.com/ko/

링크남겨드리니 다운로드하고 틈틈이 무료 리워드
BAT(베이직어탠션토큰)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image.png

저는 이번달에 요정도 벌었네요 ㅎ
현시가로 471원.........
ㅋㅋㅋㅋㅋㅋㅋ

코인은 숨쉬는 녀석이니 BAT가 올라가기를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ㅋ

치킨 가즈아

Sort:  

오호라ㅎㅎㅎ 저는 몰랐네요!!ㅋㅋㅋㅋ
무료로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일단 다운로드!! 'ㅡ' ㅋㅋㅋㅋ

이것저것 편의성 좀 살펴보고 옮기던지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그냥 원화준다면 굳이 할 것 같진 않은데 코인이니까 일단은 키워두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크롬 동기화가 안되는거 빼고는 다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아,,저도 가끔 광고 클릭했는데
지갑으로 들어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혹시 브레이브 지갑은 안되고 제미니 지갑만 되는건가요?

아마 브레이브 브라우저 자체를 설치해서 사용해야
초반에 지갑을 만들라는 루트로 가게끔 할거에요!
그러면 지갑도 정식으로 만들어진 상태에서 보상이 들어오는 것도 확인 가능하실거에요 ㅎㅎ

https://brave.com/ko/
요기 링크도 보내드림다 ㅎㅎ 반가워용

브레이브 브라우저 설치는 했는데 지갑을 처음에 연결안해서 그런가보군요~ 다시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제가 좀더 알아보니 브레이브 지갑을 브라우저에서 만든후,

image.png
여기 검색창 맨 옆에 삼각형 클릭하셔서
제미니 지갑이나 다른 사설 지갑과 연동시키는 식으로 해서
출금이 가능한 것 같아요 !
사실 저도 코린이, 스린이라 ㅋㅋㅋㅋ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흑

즐거운 연휴 되세요~ ㅎㅎ

어이쿠,, 번거롭게 해드렸네요^^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설정에 보면
컨텐츠 설정을
Blog post rewards
스팀파워 50% + 스팀달러 50%

Comment post rewards
스팀파워 50% + 스팀달러 50%

변경하시면 더 유리하게 보상이 되요

사라님 조언 감사해요!

근데 현재 제 스팀파워가 너무 낮은것 같아서
일부러 스파 100프로로 한게 나름의 전략이었는데 아닌가용..?ㅋㅋ

스팀파워와 스팀은 1대1 개념
스팀이 지금 390 스달 5300원
바꾸시는게
훨 유리 합니다
스달 모아 팔아서 파워업 하세요

크으 그렇군요..!! 꿀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406.15
ETH 2223.4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