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40728 _ 끄작끄작 ~~!!

  • 점심 떡볶이 만들어 줬다. 오뎅을 사오라고 해서 ㅎㅎ 조금 짜증냈다가 하루종일 굶을뻔~~!! 사오라 하면 바로 사와야 겠다.

  • 요즘 오은영에 결혼지옥을 가끔본다. 신혼 후 찿아온 육아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육아를 잘 할수 있도록 뭘 도와줄지.. 생각중이다. 아내가 아이들을 엄청 이뻐하니 아내가 좀 봐주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잘한 일 : 초파리트랩을 만든건 효과적이였다. 먹고 다른데 가서 죽어서 문제지.. 잘 죽음

  • 감사한 일 : 아내가 해준 떡볶이 ㅎㅎㅎ 맛있음.

끄작끄작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