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1227 _ 끄작끄작 ~~!! steemCreated with Sketch.

  • 아이폰 손쉬운 사용에 스위치 제어를 설정하다 뭘 잘못 설정했는지 핸드폰에서 파란박스가 혼자서 막 돌아다니며 표시가 된다. 암것도 안먹는다. 껏다가 켜도 안된다. ㅎㅎㅎㅎㅎ 멘붕~~~~!!!! 서비스센타에 갈까? 초기화? 고민하다 폭풍검색... 찿았다. 홈버튼이나 전원버튼을 3번 빠르게 누르면 된다. 하~~~!!! 고생했다.

  • 그리고 아이폰 오토마우스기능을 배웠다. 아이폰에 엄청 많은 기능이 있지만.. 난 전화,메세지,금융업무,카메라,방송보기 이정도만 쓴다. 좀 공부해볼까? 생각중~~!!

  • 잘한 일 : 아이폰 오토마우스 기능을 배워서 음~~~ 편해짐

  • 감사한 일 : 아침에 아내가 숙주삼겹살에 양배추 샐러드 ㅎㅎ 맛있군!! 감사

끄작끄작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9 months ago 

오늘도 잘하고 감사한 하루~^^

ㅎㅎㅎ 매일매일 잘하고 감사한 하루^^

고생했네요. ㅋㅋ

많이 놀라고 고생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56.77
ETH 2654.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