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802 _ 끄작끄작 steemCreated with Sketch.

  • 어제 점심에 먹을까 고민했던 햄버거를 오늘 점심에 먹었다. 음 ~~!! 역시 햄버거는 별로다. 난 밥을 먹어야 ㅎㅎㅎ 그래도 가끔씩 뭐 ~~!!

  • 어제 킥복싱 체육관에서 정말 힘들었다. 체력이 역시 부족하다. 하이킥은 다리찢기가 안되는 나중에.. 미들킥을 400개는 찼다. 역시 자세가 어설프니 힘이 더 든다. 미들킥으로 옆구리 갈비뼈를 ㅎㅎ 그럴일이 없어야 겠지만... 이런 실력이면 갈비뼈 차다가 내가엄청 맞을판이다. 몸치지만 무식하게 하는 걸로...

  • 오늘은 저녁에 승진한 형님이 한 턱 내겠다고 해서 저녁식사하러 간다. 은행지점장님 되셨다고 ㅎㅎ 엄청 축하 할 일이다. 가서 축하하고 엄청 마셔주는 걸로~~~!!

  • 잘한 일 : 이벤트 토큰 정리 완료

  • 감사한 일 : 선한부자토큰 이쁘게 만들어 준 키위형^^ 감사

끄작끄작~~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72.71
ETH 3445.1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