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717 _ 끄작끄작 ~~!! steemCreated with Sketch.

  • 원래 쓸데없는 이야기 잘 안들어주고 안참는데.. 이전 고향친구 모임에선 고향친구다 보니 엄청 참고참고참고 들었다. 고향친구 아님 이런 경우는 쩝~~!! 오늘 연락이 왔다. 미얀했다구... 건강 신경쓰고 조만간 보자고 했다. 섭섭한게 있어 그랬다고 한다. 그랬구나 한다. 어쨌든 이걸로 그 녀석은 앞으로 즐겁게 술 마시는 걸로 ㅎㅎ^^

  • 점심 짬뽕 먹으로 갔다가 볶음밥 먹었다. 괭석이형 먹은거 보니 괜히 땡겨서 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구나 볶짬면을 먹었어야 했는는데.. 아쉽 쩝~~!!

  • 친구녀석 아는 동생회사에 알바를 갔다. 동생회사는 일이 많은가 보다. 동생녀석은 잘 되니 다행이다. 친구가 동생회사에서 알바를 하니 친구는 맘이 좀 힘들겠다. 그래도 어쩌라 ~~~ 쓴 경험 좀 해야 독해진다. 그 친구 조금은 쓴경험 하고 독해지고 악착같아 지길... 동생회사 알바하는거 보면 악착같아 진것 같기도 하고.. 암튼 둘다 화이팅이다.

  • 오늘 잘한 일 : 먹고 싶은 거 먹었다. 굶지 않았다.

  • 감사한 일 : 밥 먹으로 가는길 우산 없이 갔는데.. 비가 아주 조금 왔다. 감사^^

끄작끄작~~!!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오우 카카형도 쭝국집 가셔끈녀!! 헿!! 다음엔 볶짬면 말고~
볶음밥 하나+짬뽕 하나를 주문하세요!! 하하하하하핳!!!!ㅋ

ㅎㅎㅎㅎ 덕분에 잘 먹었어용 괭석이형^^

정말 오래 참은 모양입니다. ㅋㅋ

가끔은 그럴 때가 있어요.

ㅂㄷㅂㄷ
오래 참았네요
옆에 있던 친구가 잘했다고 ㅎㅎㅎㅎㅎ
지금은 괜찮습니다.
그럴때가 있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