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704 _ 끄작끄작 steemCreated with Sketch.

  • 코인장을 보며 신경이 좀 쓰인다.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코인가격이 좀 올라야 하는디..... 결국 버티면 이길걸로 생각하지만 할일을 조금 앞당겨 하고 싶다. 쩝~~!!! 하반기 괜찮겠지

  • 어제 운동을 하고 나서 얼굴이 좋아졌다. 운동하다 4일 운동을 안했을때 얼굴이 엄청 피곤해 보이더니 운동하고 눈이 조금 초롱??ㅎㅎ 해졌다. 역시 가만히 있으면 더 아프다는 걸~~

  • 중2때 펀치를 치다 오른쪽 손목에 금이 갔다. 그때 치료를 잘 못해서 지금도 아프다. 킥복싱을 하며 오른손이 중요한데.. 펀치칠때 통증이 조금 있어서 신경쓰인다. 병원을 한번 가봐야 겠다. 아마도 너무 오래되어 치료가 힘들것 같긴한데... 글쎄 잘 모르겠다. 우선 가보자~~!!

  • 오늘 잘한 일 : 아직 시행전 양가부모님께 단백질 보충용 우유보내드려고 한다.

  • 감사한 일 : 장모님께 흑염소를 해드렸는데 드시고 몸이 좋아지신것 같다고 하신다. 참 감사한 일이다.

끄작끄작~~~!!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역시 장모사랑은 사위!!..응?ㅎㅎ

ㅎㅎㅎ ㅇㅇ 엉??

 last year 

오른 손은 거들뿐~!!ㅎㅎㅎ

ㅎㅎㅎ 아 그렇구나 넵^^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