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703 _ 끄작끄작 steemCreated with Sketch.

  • 밖은 덥고 안은 춥고... 이럴때 정말 건강조심해야 한다. 에어컨 바람에 두통에 근육통 등등등... 정말 많이 아플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은 기본~~~ !!

  • 딸아이 시험기간이라 요즘 일찍온다. 일찍오니 요구사항이 많아 졌다. 특히 먹고 싶은게 많다. 오늘은 새우초밥이 먹고 싶다고 ㅎㅎㅎㅎ 퇴근하며 사가지고 가야겠다.

  • 하루 시간표를 짜서 생활을 하다말다 그렇게 살았다. 시간표보다 중요하게 할 일 목록을 잘 정해서 가능하면 정해진 시간에 마무리 하도록... 중요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 하는 걸로.. 그렇게 해야 겠다.

  • 오늘 잘한 일 : 아직 안했는데 딸아이 초밥 사갈 일.. 중요한 일 반드시 완수

  • 오늘 감사한 일 : 점심을 굶었는데 배가 별로 안고픈 일 ㅎㅎㅎㅎ

끄작끄작~~!!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작은아이도 한학기 지나가네요.
점심 굶고 작은 아이 초밥 사가기로 하셨군요. ^^

그러네요 ㅎㅎ 방학이 없으니 뭐 비슷하긴 하네요
초밥은 아내와 딸아이만.. 전 저녁에 밥 먹었습니다.

딸아이 초밥 제일 중요하지!!
내 자식 먹이는 일인데 암 ㅎㅎㅎ

음~~~~ 초밥 안사오면 나도 밥 없어 ㅎㅎㅎㅎㅎㅎ
무조건 사가야 내가 밥도 먹고 편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