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515 _ 전원주택 , 흡연...steemCreated with Sketch.

  • 요즘 유튜브에서 전원주택 구경을 가끔 한다. 한적한 곳에서 살고 싶다. 누구나 다 원한는 삶일 것이다. 생각해 놓은 전원주택에 구조는 어렴풋이 있는데.. 언제쯤 그런곳에 살지.. 그런데 그냥 꿈같은 이야기는 아니고 나중에 살게 될 것 같긴하다. 항상 생각한대로 된다.

  • 버스를 타면 담배 피우는 사람 옆에 앉거나 서는 경우가 있다. 내가 2번째 금연을 한게 1035일 되었다. 이젠 담배 냄새가 싫다. 담배 피우시는 분들 냄새 안나게 뭘 하시긴 하셔야 할 듯.,. 나도 담배를 엄청 피웠는데.. 그때 주변 사람들이 그랬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암튼 담배 피우시는 분들은 살짝 고민을 해보시는게... 주변 사람들이 말을 안하지만 생각보다 담배냄새는 독하다.

  • 오늘 점심은 거르고 있다. 사과 한개 먹었는데.. 저녁 엄청 먹을 듯...

  • 코인장에 겨울이 끝날때가 점점 가까워진다. 기다리기 지루하긴 하다. 그래도 없어지지는 않으니 잘 기다리는 걸로..

끄작끄작~~!!!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벌써 1,000 일 넘었네요.

자도 이제 14년 정도 되었네요.
담배 냄새는 싫은데, 가끔 한 번 피고 싶어요. ㅋㅋ

ㅎㅎㅎ 그러셔요 형님
무 비슷한게 있나 모르겠네요
20년전에 첫금연시 쑥 금연초를 피고 끊었는데 말이죠 ㅎㅎ
아쉬운대로 그거라도~~

일반주택은 보안만잘되면 정말 좋기는하죠..

그렇죠 단독주택
아내가 겁이 많아서 그래서 조금 신경이 쓰이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