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프로(SteemPro)에는 시간 지연 문제가 없습니다.

스팀 블럭체인은 정상인데 스팀잇에서 현재 포스팅이 바로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있는데요. 저도 이 문제 때문에 최근 포스트를 조회할 수 있는 별도의 웹페이지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아래의 링크입니다.

Recent-Posts 갱신: 조회 기간 지정 기능 추가(최대 24시간)

안드로이드 앱 스팀프로(SteemPro)에는 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확실하게 알고 싶어서 스팀프로 팀에 문의해 본 결과, 왜 문제가 없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스팀프로는 스팀 재단의 rpc/hivemind 노드(api.steemit.com)에서 데이터를 조회하는 것이 아니라 @steemchiller 증인의 SDS API를 통해서 가져옵니다. SDS API는 스팀 노드와 별도로 동작하고, 시간 지연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만든 포스트 조회 페이지도 SDS API 기반입니다.

스팀잇 문제가 당장에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만약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중이라면 스팀프로 앱을 사용하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시간 지연 문제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은 스팀프로 앱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eempro.mobile

훌륭한 대안을 제공해 준 스팀프로 팀(@faisalamin, @rme, @blacks, @hungry-griffin)과 @steemchiller 증인에게 감사드립니다.


@joviansummer의 스팀 프로젝트

스팀 증인노드를 운영중입니다. @jswit에 증인투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jswit 증인 노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jsup 업보팅(upvoting) 서비스 소개

jsup 수혜자 지정 기능 추가

jsup 2.0 - 업보팅을 다시 위대하게

jSTEEM 프로젝트 - 텔레그램 챗봇으로 구현하는 스팀 블럭체인 탐색기

Steemit-Search - 스팀잇 포스팅 검색

STEEM.NFT - 디지털 아트 보존 프로젝트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하!! 👍

아하!입니다. 스팀프로 괜찮네요.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댓글쓴거는 언제보이나요..스팀프로는 바로 보이나,?

스팀프로에서는 댓글 가져오기 버튼을 터치해야 되긴 하는데 문제 없이 잘 보이는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감사합니다.

대안이 있어서 그래도 다행입니다.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