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본질이 빠질 수 없지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mod이 구역의 미친놈은 나야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운영기간중에 몰래간 손님으로 몰래 맛있는 컵희 한잔 먹고 가겠습니다 그리고 대놓고 포스팅해야징 ㅋㅋㅋ
가는날연락주라엉아가파니니사줄께
몰래갈거라니깐 ㅋㅋ
ㅋㅋㅋㅋㅋㅋ 알아봐도 모른 척 해야하나 포스팅 대환영입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