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04]부산 스팀잇 밋업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부산 스팀잇 밋업 후기



드디어 스팀잇 밋업 당일😀
오프라인 미팅은 첫 참석이라
설렘반 떨림반으로 밋업장소로
찾아갔습니다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수스페이스'
4층 401호에 '스팀잇'이 적혀있네요


드디어 도착😆


생각보다 많은 인원들이
참석해 주셨는데요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많았습니다

많이 봤던 아이디와 얼굴을
매칭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꿈과 스팀잇의 가치에 대해
한분씩 나와서 발표를 해주셨는데
너무 선한 영향력을 가진 분들이
많아서 저도 닮아가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뒷풀이 장소에 가서 맥주를
좀 마시면서 스팀잇의 발전방향에
대해 심도있는 대화를 나눴는데요🤗

저도 뭔가를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날이 오기를..!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넘넘즐겁고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네 다들 스팀잇을 위하는 마음이 가득하시더군요😆

멋진 형

형도 멋있어!!!👍👍

코인이 활황장오면 좀더 나아지겠죠~ 밋업이 그때되면 더 번창할수도~^

맞습니다 그전까지 신규유저 받을 준비를 잘해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오래 있지 못해 대화는 나누지 못했지만 다음번 만남을 기약하겠습니다!

네네 다음 밋업때는 길게 얘기나누시죠🤗

 last year 

밋업 참석 좋네요!
더욱 왕성한 스팀잇이 되고 있네요!

네 다음번 밋업때 뵐수 있었음 좋겠네요😀

반가웠습니다 :> 스팀잇 발전을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어요~

만나뵙게되서 반가웠습니다^^ 아기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겠습니다👍

 last year 

만나서 반가웠어요 정주부님
다음에는 더 많은 이야기 나누는 시간 있으면 좋습니다.^^

발표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선한 영향력 본받겠습니다^^

먼길까지 밋업에 참여도 하시고 고생하셨습니다 'ㅡ')b
다음에는 저도 참석해서 모두들 뵐 수 있기를!! ㅎㅎ

넵 안그래도 뵙고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ㅎㅎ 다음번엔 꼭 인사드릴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임대 추가 보팅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4.47
ETH 3417.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