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혁명 한달 마치고...

in Korea • 한국 • KR • KO3 months ago (edited)

20240720_081847.jpg
체중은 처음에 일주일에 빠진게 다인거 같다.

최고 찍었을 때보다 총 4키로 빠졌고,

내장지방 체지방 빠지고, 단백질이랑은 늘고.

3차주 4차주 찾아온 감기 몸살로 공복시간 제대로 안지키고

한달간 3번의 음주와 냉면도 여러번 먹었으니

식단 제대로 지키고 운동을 제대로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

덥고 습할 때는 하지 않는게 좋겠다.

박용우 교수가 매년 1월에 하는 이유가 있었음을 깨닫 ㅎㅎ

수치상 변화 말고도 내 몸 혁명을 시작하기 한달 전보다 몸의 붓기가 많이 빠졌고.

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자기 전 후 몸무게 변화가 없었는데, 지금은 확실하게 체중 변화가 생김.

허리 둘레도 줄었다. 그래도 예전 생각하면 조금 더 줄여야 ;;;

2주차 첫 24시간 단식 때는 힘들고 손도 떨리고 언제 먹을 수 있나 끝나는 시간만 기다렸는데...

한달 마치고 난 지금은 24시간 단식 때 힘들다거나 배고프다거나 그런게 없음.

과자가 땡겨서 먹었는데 한봉 먹기전에 물림 ㅎㅎ

타이밍 좋게 애정하는 나의 술친구도 금주에 동참해서 잘 마친듯.

Sort:  

그래두 감량성공 축하입니다^

감사해요 ^^

👍👍👍
와~~ 대단합니다.
가즈아~~~~!!!

이제 맥주가 맛이 없....ㅋㅋㅋㅋ

 3 months ago 

동무 혁명적입니다!

혁명적이지요~

엄청 날씬한데 더 날씬해지셨네 누나! 근육량 유지하기만 해도 성공인데 거기에 근육도 늘고 성공적인 1달이다 ㅋㅋㅋ

엄청 날씬한건 아닌데 등치가 작아서 더 그래 보이나 ㅋㅋ

👍 👍 👍
혁명 성공!!

숫자가 말해주는 완전한 성공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와 !! 정말 대단한 노력을 하셨내요 ~~!!
이제 꾸준하게 유지를 하시면 되겠어요
멋지십니다 ^^

유지를 잘 해야할텐데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20.79
ETH 2420.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