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찾아오는데도 반나절 걸린 뉴비입니다..

반갑습니다.. 시작해보려하는데 힘좀보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
어떻게 하는건지 차근차근 배워보도록할게요
이번주 까지 날이 춥다니..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Uploading image #1...

Sort:  

고생하셨군요.ㅎㅎ
zzan 단톡방에 뉴비들이 많이 계세요. 궁금한 점 올리고 하시네요.
https://open.kakao.com/o/gljh1dRb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3 years ago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뵈어요~

여긴 네이버랑 달라서 팔로워가 없으면 거의 아무도 님의 글을 볼수 없습니다.
우선 많이 팔로하고 댓글 많이 다시길 추천드려요~

스티밋초보님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클릭

나무위키 검색창 "스팀잇 " 클릭

조언 감사합니다 열심히배워볼게요 :) 덧글!팔로우!

조언 감사합니다 열심히배워볼게요 :) 덧글!팔로우!

잘못달아서 다시달아봅니다. ㅠㅠ ㅋㅋ

저도 처음에 잘 몰라서 헤맸는데..
어서 적응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사진이 깨져서 안보여요^^;;

업로드가 완료되어야 사진이 올라가더라는걸 이제 알았습니다 ㅎㅎ 좋은밤 좋은금요일 되세요 :)

와 지금 게시글을 전 90개 가까이 올렸는데 삽질이란 걸 모르고 삽질하고 있었네요... 여기까지 와서 일단 다행입니다ㅠㅠㅠ 글 작성자 분도 그렇고 댓 달아주신 분들도 그렇고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