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시작할께요. 첫번째 @asinayo님!!

이미지 008.jpg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대문 이벤트 시작할께요!
우선 첫번재 주인공은 @asinayo님!!
아시나요님은 대문 신청하신 분은 아니었으나~
제가 그려드리고 싶어서요~ ㅋ

준거 없이 받은거 없이 그냥 고마운분!
@asinayo!

3년전 작가님들에게 이벤트로 받은
대문선물을 꾸준히 골고루 사용하고 계세요~
제가 그려 선물 드린 그림은 아니었으나
그림 그린 사람의 정성을 생각해주시는 같아요~^^
마음씨도 참 넓고 상대방을 어떻게 배려할지 아시는분 같아욤^^ㅋ
그래서 블로그 찾아갈때마다
그림 그리는 사람으로서 고마움 찐하게 느낍니다요
ㅠ0ㅠ 감동 엉엉
고마워요 @asinayo!

아 그리고 이 그림을 선택하게된 이유는
프사와 파괴왕의 별명때문에 ㅋㅋㅋ
프사를 보고 있노라면
뽀글머리는 늘 잘라보고 싶은 욕망이 생김 ㅋㅋㅋ
그리고 파괴왕이라는 별명
이 그림 톰과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욤 ㅋㅋㅋ
아시나요님!
이 톰 그림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림이에욧 ㅋㅋㅋ
기뿌게 받아주세욤 ㅋㅋㅋ

파괴왕.png

제가 아이패드 브러쉬 다루는게 서툴러서
선이 많이 뭉개졌어요 ㅠㅠ
공부를 많이 해야하는데;;
그놈에 게으름때문에;;;
차차 발전하는 모습보여드릴께욘 ㅋㅋ
이게 최선입니다 ㅠㅠ 예쁘게 봐주쎄욤!!!
그림 그리는 과정도 유튭으로 올려놨어욤!

신청해주신분들!!!
뽑기로 해서 일주일에 한분씩 차분히 그려드릴께욤!!!
@feelsogood
@banguri
@angma
@ioioioioi
@dozam
@jungjunghoon

다음주 대문 주인공은
@ioioioioi 님!!

제가 요몇일 정신이 없어서 잇님들을 못찾아뵈었네요!!ㅠㅠ
죄송해욤 ㅠㅠ
내일부터 댓글로 다시 찾아뵐께요!!!

오이.jpg

Sort:  

아시나요 형 대문 멋있네요. ㅎㅎ

저도 기대돼요. 어떤 작품이 나오려나? ㅎㅎㅎ

앗~칭찬 감사해요~
근데 너무 기대하시면 실망할수도 있어욤 ㅠㅠ

우오와아앙아ㅗ아아ㅏㅅ사아사사사!!!!!!!!!!!
감사합니다 !!! 멋져요!!
뭔가 마구마구 파괴하고 싶어집니다 ㅇ킄킄크크크큭

물론 제 머리는 파괴하지 않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무엇을 파괴할지 지켜볼께욤 ㅋㅋㅋㅋ

 3 years ago 

오 감사감사 꺄르르르륵

에헤헤헤~

ㅎㅎㅎ리안님이 @asiayo님을 참 귀하게 여기시는지 포스팅에서 팍 팍 느껴집니다~~~ㅎ어웅 부럽습니다ㅠㅠ 그리고 다음 대문 주인공이신 @ioioioioi 님도 미리 미리 축하드려요~~~ 부...부럽드아...

한밀리님!!! 저도 한밀리님이 그려주신 대문!!! 갖꼬싶다고욤!!!

 3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명작이 탄생하다니!!!

ㅋㅋㅋㅋ 다 파괴왕 덕분이지욤 ㅋㅋ

우와~ 부럽네요. 대문 ~

갖고싶다~~

나중에 대문이벤트 다시할때 꼭 응모해주세욘^^

네. 꼭 참여하겠습니다. ^^

ㅋㅋㅋㄱㅋㅋㅋㅋㄱㄲ 파괴왕ㅋㅋㅋㅋㅋ
드디어 신나요형이 스팀잇 공식 파괴왕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ㅎㅎㅎ

근데 직접 그리신건지 몰랐음!!ㅎㅎㅎ
역시 짱짱 'ㅁ' !!!

근데 파괴왕 별명은 누가 지어준건지요? ㅋㅋㅋ
뉴위즈님게서 만들어준거임??

방금전 @asinayo님 찾아갔다가 봤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아시나요님은 살짝 대머리가 우울하신 듯 하지만서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