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닭무침 술 안듀♡

닭무침1.jpg

주말 남편 술 안듀 ~ ♥

신랑이 닭무침 생각난다길래

이번주에는 을지로 평래옥 스타일 닭무침을 만들었어요!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엄청 맛나요!!!

고추가루, 고추장, 간장, 식초, 설탕, 맛술,

조청, 다진마늘, 참기름, 참깨, 연겨자로

매콤새콤달콤한 양념장 만들어 주면 진짜 꿀맛이에욤 ㅋ

이미지 053.jpg

평래옥은 평양냉면 초계탕으로 유명한 식당이었는데

수요미식회에서 방송타고 평양냉면으로 더더욱 유명해졌어요!

평양냉면 시키면 닭무침 한접시가 서비스로 같이 나와요!

이미지 056.jpg

예전엔 닭무침이 리필되었는데

요즘엔 리필이 안되고

딱!!! 한번만 나와욤 ㅠㅠ

닭무침 메뉴가 따로 있어서 시켜드셔야해욤 ㅋㅋㅋ

한그릇에 2만원해요~

이미지 055.jpg

아직도 안드셔 보신분들은 함 드셔보세욤!!

Sort:  

을지로~~~~ㅠㅠ현재는 가고싶어도 못가는 그곳...ㅜㅜㅋㅋㅋ서울 큰언니네 놀러가고 싶은데 못간지 2년이 넘었네요ㅠㅠ흑흑... 전 은행골 초밥 좋아해요 ㅎㅎ 리안님 그런데 집에 조청도 있으시고...요리 잘하시나봅니다. 레시피에 용량은 없지만 ㅠㅠ 사진만 봐도 넘나 맛있어 보여서 저장해뒀어요~~~언젠가 도즈언!!!!!!!ㅎㅎ 좋은 밤 되셔용♥

서울 코로나때문에 더 못오신거 같아요 ㅠㅠ
다음에는 레시피로 올려놓을게욤!!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하나도 안퍽퍽하고 맛있어욤!
좋은밤되세욤^^♥

 3 years ago 

오오!! 평냉시키면 닭무침이 서비스?!!! 저도 맛보러 가야겠어요💓

네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와~ 비주얼부터 대박이네유
맛있겠어요 ㅋ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욤 맛있어욤

이건 못먹어 본 음식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ㅎㅎ

평양냉면 좋아하시면 을지로 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한번씩 별미에용

 3 years ago 

요섹은 희야님이 해야하실듯.. 제가 고수님 앞에서 까불었네요 반성합니다 ㅋㅋ

요섹님께서 갑자기 왜이러세용~ ㅋㅋ 늠늠 겸손하시다능~

 3 years ago 

닭무침이라니 처음 봐요!!
제 입맛에 딱 맞을듯 ㅎㅎㅎㅎ

한번드셔보세요! 사람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맛있더라구요!

캬 소즈 한잔 생각이... ㅎ

ㅋㅋㅋ 주말에 쐬주가 최고지요 ㅋ

닭무침은 뭔가 첨보는거 같네요.

근데 딱봐도 맛나게 생겼네. ㅎㅎㅎ

평양냉면 좋아하시면 한번가셔서 드셔도 될듯해욤 ㅋ

안주가 참 ~ 맛깔스럽네요 술술 넘어 갈 듯~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你好鸭,heeyaa35!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点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