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저희 베란다에서 구워 보려고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