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mod함께사는 젊은 독거노인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그릴 사용할 일도 없고...
저희 베란다에서 구워 보려고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