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

68B3BE96-AC5B-4182-B69B-5691FC67F834.png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를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

출근도 살짝 미루고 갔다왔어요~

F24899AD-CA79-4333-B934-CC21C5BAEA6B.jpeg

그릴이 2-3인용은 충분할꺼 같아요~

C3C3D885-2266-4AAD-AD82-0287FCC78B3E.jpeg

남편분들 아내분들께 맥주사러 온게 아니라 그릴사러 온거라고 하시면 될꺼 같아요~

Sort:  
 6 years ago 

그릴 사용할 일도 없고...

저희 베란다에서 구워 보려고요 ㅋㅋㅋㅋ

 6 years ago 

롯데마트에서 키스도한번하시죠

아~~ 이럴수가.....

가을을 음미해 보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happypray!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韩式烤肉拼盘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279.23
ETH 1580.1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