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를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
출근도 살짝 미루고 갔다왔어요~
그릴이 2-3인용은 충분할꺼 같아요~
남편분들 아내분들께 맥주사러 온게 아니라 그릴사러 온거라고 하시면 될꺼 같아요~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오늘 롯데마트에서 카스를 사면 휴대용 그릴을 싸게 주네요.
출근도 살짝 미루고 갔다왔어요~
그릴이 2-3인용은 충분할꺼 같아요~
남편분들 아내분들께 맥주사러 온게 아니라 그릴사러 온거라고 하시면 될꺼 같아요~
그릴 사용할 일도 없고...
저희 베란다에서 구워 보려고요 ㅋㅋㅋㅋ
롯데마트에서 키스도한번하시죠
아~~ 이럴수가.....
가을을 음미해 보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happypray!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韩式烤肉拼盘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