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사무실에서 일하는 중

월화는 천안 학교에서 강의하고 오늘은 온라인 강의가 있어서 사무실에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무실을 두고 저는 어디를 싸돌아 다니는 걸까요..ㅎㅎ

그냥 오늘 기부니가 좋아서 한 글 남깁니다.

이제부터는 부산 지박령이 되어보는 걸루...^^

image.pn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여름의 푸르름이 바로 눈앞에 있었내요^^

그러게요. 이런 곳을 생각도 않고 땡볕 도로로만 다녔더랍니다. 이젠 알았으니 천천히 산책겸 출근합니다..^^

 last year 

천안오시나요!

매주 월화는 학교 강의 때문에 천안에 갔지요. 담주가 마지막이군요. ^^
앞으로는 가끔 능력개발교육원 강의 때문에 두정동에 갈 일이 있을 뿐일 듯합니다.

마이님 천안에 계시나요?

 last year 

전 천안짱입니다 ㅎㅎ

그러시군요.^^ 미리 알았으면 뵐 기회가 있었을지도요..^^

날씨도 좋고, 산책길도 좋고,
출근하실 맛 나는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네요!^^

네, 바로 옆에는 바다라고 하면 더 부러우실걸요?? ^^

image.png

우어우... 진짜 더 부럽네요..ㅠ
거기가 어딥니까!ㅎ

부산 해운대 완전 반대쪽 서부산 명지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