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 깜빡할 뻔ㅋ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어쩌면 날씨도 도와주질 않죠.
그러게요ㅎㅎ 출퇴근할때 죽을 맛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