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이패드 드로잉)캠핑 감성 그리기 1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10E5D85C-F5C7-4F3B-A858-F67B142FD490.jpeg

캠핑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그림 그리기를 해 보았다.
사람 얼굴을 그리면서 얼굴과 눈코입, 귀, 머리카락, 모자를 모두 다른 레이어에 그려야 한다.
레이어 연습에 도움이 되었다.
그전에도 레이어는 어느 정도 사용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꼼꼼하게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걸 알게 되었다.

과일이랑 계란 후라이도 그렸다.
이걸 그리면서는 채도 높은 색을 사용하는 법을 알게 되었다.
블루베리를 표현할 때 보라색으로 과일을 그리고 과일 꼭지를 색상표에서 우측 아래로 대각선으로 이동해서 색을 선택한 후 칠하면 자연스럽게 채도를 조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림을 그리면서 자주 사용하는 팁이라고 한다.

나무 그루터기를 그리면서도 마찬가지로 갈색으로 칠하고 나무껍질을 표현할 때 채도를 조정해서 사용했다.
이렇게 하니 색이 튀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좋다.

우쿨렐레를 그리면서는 도구 중에서 이동이나 크기 조정 등의 팁을 배울 수 있었다.
같은 브러시로 우쿨렐레의 줄을 그리고 그것을 지정하여 그림 사이즈에 맞게 조정을 할 수 있다.
이렇게 조정을 자유자재로 하려면은 레이어도 잘 사용해야 한다.

각각의 그림을 그리고 각 그림의 레이어들을 그룹으로 묶어놓으면 각각의 그림의 위치나 크기를 다른 그림에 맞춰서 조정할 수도 있다.

그림들은 간단했지만,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릴 때 필요한 기본 사양들을 많이 익힐 수 있었다.

Sort:  

그래픽이 정말 좋아보이네요.

 2 years ago 

아휴, 완전 초짜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첫 작품 멋지네요.. 😁

 2 years ago 

이제 시작이네요^^

캠핑은 모닥불에 노래부르기죠 ㅎㅎ

 2 years ago 

캠핑을 즐기시나요?? 전 아직…ㅋ

오! 그림 너무 좋습니다. ^^

 2 years ago 

시작이 좋네요^^

언니 이거 완전 제 스탈이에요

 2 years ago 

저도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데, 이게 아직 제 그림 스타일은 아니라… 좋은 스타일을 갖는 게 관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2.02
ETH 2699.3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