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아이패드 드로잉) 캠핑 감성 그리기 3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63E35A06-9851-41F5-8AEA-8BC2913F33EA.jpeg

텐트 모양을 보고 ‘클리핑 마스크’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정도면 앱을 잘 활용하게 되었다고 스스로 생각한다.
그림을 표현할 때 쓰는 기능이 척척 떠오르다니…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었나 보다.

캠프파이어도 도형과 레이어를 이용하면 쉽게 그릴 수 있다.

나무를 그리는 것은 약간 다른 스킬을 배웠다.
기본 스케치를 복제를 하고 이동을 해서 나열한 나무를 표현할 수 있었다.
그리고 나란히 선 나무에 변화를 위해서 색을 달리할 때도 채도를 이용하면 쉽고 자연스럽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꼬치를 그릴 때는 이동과 크기 조절을 하는 도구를 많이 활용했다.

이번 그림도 그룹으로 묶여 편집에 용이하게 만들어 주었다.

이렇게 프로크리에이터로 쉽게 캠핑 감성을 표현하는 그림을 그렸다.

AA42B1D4-E3A4-4C31-BFBF-B653392C7D47.jpeg

모든 그림을 그리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그 모든 그림을 다른 캔버스에 옮기는 것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므로 소스로 그려놓은 그림을 다른 그림에서도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것이 레이어를 잘 활용하고, 그룹을 지어놓고, 그걸 잘 복제하고 이동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가능해진 것이다.

책을 삼분의 일쯤 따라서 그려봤는데, 꽤 많은 것을 배웠다.

다음에는 사람 그리기에 도전해 볼 생각이다.
사실 난 사람그리기에 특히나 자신이 없어서 더 기대된다.
사람을 잘 표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펜툴로 바로 그리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배우시는 군요 ㅎㅎ

 2 years ago 

스마트한 기기를 적극 활용해 그리는 걸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ㅋ

와우 당신은 훌륭합니다. 당신은 텐트 모양을보고 내가 '클리핑 마스크'를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내가 어떤 기능을 사용하는지 보고 싶으실 겁니다...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요 @gghite

[WhereIn Android] (http://www.wherein.io)

삼일간의 그림을 합쳐놓으니
멋지네요..

 2 years ago 

그림이 쌓이 듯 실력도 차곡차곡 쌓이길 바랍니다.^^

조만간 좋은 작품 나오겠습니다. ^^

 2 years ago 

쫌 되는 거 같을 때 더 열심히 해야 하더라구요.
아이패드로 그리는 잇점을 다 익힐 때까지는 꾸준히 연습연습^^

조만간 좋은 작품 나오겠습니다. ^^

그려놓은것을 조합하면 꽤 괜찮은 그림이 나올 것 같은데요?^^

 2 years ago 

몇년 후 그리는 것이 취미 이상의 실력이 되길 바랄 뿐입니다.^^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항상 무언가에 도전하시는 모습이 참 대단하시다고 느껴집니다 'ㅡ' ㅎㅎㅎ

 2 years ago 

뉴발님이 더 대단하세요.
1등하신 소식 보았습니다.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앗, 해킹껀도 보았습니다. 마음은 다 추스리셨는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