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아이패드 드로잉) 캠핑 감성 그리기 2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B79FFDA3-2132-47FD-9BDD-811B186F8E02.jpeg

캠핑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그림 그리기를 더 해보았다.
배낭을 그리는데는 아주 손쉽게 할 수 있었다.
물론 여기서도 레이어를 잘 사용해야 한다.

두번째 그림인 캠핑카를 그릴 때 유용한 기능을 익혔다.
그런 바로 ‘클리핑 마스크’라는 것이다.
그림에서 초록색 차체를 그리고 윗부분의 연분홍색과 창문인 회색을 표현하는데, 클리핑 마스크라는 걸 사용한다.
색깔이 초록색 차체에서 벗어나지 않게 표현하는데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처음에 초록색으로 그려넣은 네모 모양의 차가 색칠 때문에 달라지지 않는다.
연분홍색과 회색의 그림이 들어간 레이어를 초록색 그림 위에 올려서 클리핑 마스크 처리를 해주면 된다.
그림을 그리다 보면 아주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된다.

지도 그리기와 렌턴 그리기는 몇가지의 도형을 레이어를 이용해서 그리면 된다.
아주 쉽게 그릴 수 있었다.

이 그림들도 각각 그룹으로 묶어서 쉽게 편집할 수 있게 해두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2 years ago 

귀욤귀욤 합니다^^

 2 years ago 

컨셉이 참 귀엽죠?^^

캠핑 준비 다 하셨네요..ㅋ

 2 years ago 

짐싸는 기분이더라구요.^^

배낭 메고 여행가고 싶네요... ^^

 2 years ago 

저도요~ 이제 곧 그럴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합니다.

오늘 그림도 아주 좋습니다. ^^

 2 years ago 

이 책의 그림풍이 꽤 마음에 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