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명륜진사갈비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MG_6429.png

며칠 전 동네 공원에서 운동을 했다.
보통 때 같으면 운동을 한 후, 집에 와서 샤워를 하고 저녁을 먹는다.
그런데 이날은 운동을 하는 도중 갑자기 허기가 졌다.
아마도 요즘 일을 하면서 체력이 많이 소모되었는데, 집에 와서 운동을 매일 한 탓인 듯하다.
뭔가 에너지를 낼 수 있는 것이 끌린 듯하다.

그래서 운동을 하던 복장 그대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뭔가 많이 먹을 수 있겠다는 허기가 계속되고 있었다.
우리가 선택한 가게는 '명륜진사갈비'이다.
이 집은 무한리필 집이기 때문에 갑자기 닥친 허기를 양껏 채울 수 있을 것 같았다.

IMG_6426.jpg

남편과 나는 고기를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 자주 먹는 편도 아니다.
한달에 한번이나 먹을까 말까 하는 것이 고기이다.
가끔 고기를 사다가 집에서 먹어도 둘이 한근을 두끼에 나눠서 먹을 정도로 많이 먹지도 않는다.
그러나 가끔 이렇게 고기가 많이 댕길 때가 있다.

그.래.도.
이번에는 우리도 놀랬다.
무려 둘이서 4인분을 먹은 것이다.
이렇게나 많이 먹었는데도 심하게 배가 부른 것이 아니라, 딱 적당히 힘이 나는 음식을 먹은 기분만 들었다는 것이 더 신기했다.

어쨌든 오랫만에 고기집에 가서 푸짐하게 고기를 먹고 나니, 힘이 불끈불끈 솟는 듯해서 좋았다.^^

Sort:  

맛은 어떼요? 가본다 하고 아직인데요.

기본으로 나오는게 갈비고 그 이후부터 리필은 목전지살인데, 갈비살로 달라하면 주방에서 따로 가져다 주니까
그걸로 드세요! ㅋㅋ 꿀팁아닌 꿀티입!

아하... 그렇군요. 감사. ㅎㅎ

 3 years ago 

가격대비 맛은 최고입니다.^^

고기 끊은지 두어달 되니
이런포스팅만 보이네요ㅋㅋㅠㅠ

 3 years ago 

에구. 고기를 왜 끊으셨을까요.
저도 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 가끔 기력이 달리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ㅋ

운동하면 고기 많이 땡기더라고요^^

 3 years ago 

마라톤 전 일주일은 고기 보다 탄수화물을 많이 드셔야 됩니다.^^
외국에서는 마라톤 전날 스파게티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어떤 종류의 고기인가요?

 3 years ago 

가게 이름대로 갈비더라구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